PR

벅스의 모든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소개합니다.

벅스, 음악이용권 최대 55%할인 이벤트 실시

- 할인된 금액으로 벅스 주요 이용권 사용할 수 있는 기회
- 소니 HRA 헤드폰 12종 선물

 

[2014-0225] ㈜네오위즈인터넷(대표 최관호)에서 서비스 중인 음악포털 벅스(http://bugs.co.kr)가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‘스페셜 감사 이벤트(Special Thanks Event)’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.

 

‘스페셜 감사 이벤트’는 벅스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으며,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넉넉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. 특히, 이용자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‘명품헤드폰 이벤트’를 제외한 모든 프로모션에 대해 당분간 종료 기간을 제한하지 않고 진행된다.

 

먼저 ‘엑설런트(Excellent) 할인 이벤트’를 통해 3개월 간 최대 55% 할인된 금액으로 벅스의 주요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. 무제한 음악감상 및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곡 저장이 가능한 ‘BASIC(베이직)’ 상품은 정상가 7,900원에서 할인된 3,9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. 또한 ‘BASIC’ 상품에 MP3 30곡 다운로드가 포함된 ‘All-In-One(올인원)’은 정상가 11,900원보다 저렴한 5,400원에 이용할 수 있다.

 

‘신한카드 플러스 할인 이벤트’는 신한카드로 자동결제를 진행할 경우, 이용권 할인에 추가적으로 3개월 간 총 3,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. 또한 음악이용권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‘명품헤드폰 이벤트’도 준비됐다. 해당 이벤트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며, 고음질 음원을 충실하게 재생하는 소니의 HRA(High Resolution Audio) 헤드폰 모델 12종 중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추첨하여 증정한다.

 

마지막으로 ‘슈퍼사운드 벅스 이벤트’를 통해 무손실 음원인 FLAC(Free Lossless Audio Codec)을 앨범 단위로 구매 시 20~40%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FLAC은 음원 손실 없이 스튜디오 사운드 그대로 현장감과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고해상도 음원으로, 2009년 국내 최초로 벅스가 서비스 시작했으며, 현재 최대 규모인 70만곡을 보유하고 있다.

 

네오위즈인터넷 박준일 뮤직서비스본부장은 “벅스는 최근 제3회 가온차트 K-POP 어워드에서 뉴미디어 플랫폼 상을 수상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,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”며, “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, 고음질 서비스를 강화해 음악 감상의 수준을 높여나가겠다”고 말했다. <끝>